본문 바로가기

클로버조아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스테인레스에는

구매 해본 운동측정용품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세일가격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구매가격 1% 1,019,000원에서 세일금액
999,00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9,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상품구매


스테인레스에는 밀레니즈 루프 | 정말 고민 많이하고 많이해서 결정했습니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스포츠루프, 밀레니즈 루프
40mm, 44mm
셀룰러, GPS

일렉트로마트, 프리스비 매장 다니면서 착용해보고 구경하고나서도 많은 고민을 통해 결국 구매한

실버, 스테인레스, 밀레니즈 루프, 44mm, 셀룰러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 막상 결정하고 구매하고나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남자 손목 사이즈 15cm)

역시 스테인레스에는 밀레니즈 루프가 진리죠~!

또한 저는 u플러스 88요금제 사용 중에 있어 통신사가서 셀룰러 개통하고 애플워치 요금은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나하나 공부해서 좀 더 생활에 편리함을 느껴볼까 합니다 !

고민하고 계신분들 모두 충분히 고민하시고 후회하지 않으시길!!


애플워치5 스댕 좋아요 | 망설임은 배송을 늦춘다는 말이 맞는거 같습니다 이쁘고 좋네요 편하기도 하구요 진작살걸 후회가 된다는 가지고 있는 상품권으로 스포츠밴드 사러 가야 겠어요!!!


망설이다 다음 모델 나옴 | 일단 가격이 좀 되서 구매까지 고민을 오래했지만 손목에 둘러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 일단 저는 아이폰 쓰면서 갤럭시워치를 계속 사용하다가 바꿈.

장점
1. 아이폰과 연동성 굿 (별다른 설정 안해도 알아서 다 해줌)
2. 원형 시계들과는 다른 디자인과 간지
3. 워치만으로 폰까지 조작가능한 편리함(시리, 기본어플 등)
4. 화면이 큰 것도 아닌데(갤워치에비해) 가독성이 좋음
5. 셀룰러모델이라 폰없이 따로돌아다녀도 됨

단점
1. 워치페이스가 한정적
2. 크라운(용두)크기가 작아 조작이 조금 불편 (손큰 남자기준)
3. 44mm지만 손목이 두꺼우면 작아보임 (손목둘레 18cm)
4. 기본 충전기가 충전안할땐 너무 작고 가벼워서 멋대로 돌아다님
5. 다른 스마트 워치들에 비하면 비쌈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사서 만족감 느끼시길…
스마트워치는 없어도 되지만 한번써보면 못버리는 아이템 같습니다. 저도 미밴드로 시작해서 여기까지옴.

마지막으로 스테인리스 추천합니다. 알루미늄과는 다름. 그냥 다름. 보면 딱 느껴짐.


배터리 용량 아쉬운 것 말고는 aod가 만족도 최고! | 왜 이제 애플워치를 샀나, 하고 아쉬울 정도로 만족합니다. 애플워치4를 가지고 있는 지인이 aod 기능을 무척이나 부러워 합니다.
워치 구매 후 반드시 거쳐야 한다는 줄질도 집에 있는 가죽시계 줄을 커넥트만 구해서 연결하여 쓰는 중입니다. 밀레니즈루프는 언박싱 때만 착용하고 고이 모셔뒀네요.
여기서 구매하고 자가개통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KT). 다만, 셀룰러 개통 후에 데이터를 ‘단독’이냐 ‘공유’냐를 별도로 114 전화해서 선택해야 합니다. 개통 시 단독으로 일방적으로 되어 있는데, 워치의 데이터 소진 후 아이폰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공유로 바꿔달라고 말이죠.
아무튼 아이폰, 에어팟프로, 애플워치의 조합이 썩 마음에 듭니다. ^^


아이폰 유저, 에어팟 유저라면 애플워치로 완전체! | 애플워치 출시 이후 벼르다가 이번에 폰도 바꾼겸해서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역시 때깔이 곱습니다.
폰을 같이 들고 다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굳이 셀룰러 신청안해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종종, 아주 종종 폰과 거리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 종종을 위해서…

알림을 모두 켜놨더니 배터리가 엄청 빨리 닳아요.
필요없는 알림 및 기능들은 하나씩 꺼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하루짜리 배터리는 아쉽네요 ㅎㅎ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상품구매


The post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밀레니즈 루프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스테인레스에는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